티스토리 뷰

   여자아이들의 로망 인어공주!따서 조립하기!    디즈니 스토리 그대로 이야도 읽을수 있고동화속 주인공과 예쁜 장난감 만들기도 무려 15개!너무 재밌다며 천천히 보면서 하나씩 만들어가는 ~이거이거 꽤 집중하면서 재밌있게 만들고 아이의 상상력도 동원되고 괜찮네요 ​     책에 조립순서와 설명도 나와있으니 6-7세 아이라면 어렵지 않게 만들수있을것 같아요  종이보다 튼튼하고 만들었을때 견고해보이는 소재이구요 딱딱 조립만 하면 완성되겠끔...잘 만들어져있더라구요재밌고 예쁜 조립하기 놀이였어요      아이 혼자서 다 만들어 내다니 오늘에서야 새삼 아이가 많이 컷구나 하는것을 느끼네요 ㅠㅠ 만드는 내내 아이가 즐거워 하기도 했지만 만들어놓으니 예뻐서 더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제가 봐도 이쁘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참 맘에 드는 ㅎㅎ 어릴때 저도 인형놀이 참 많이 했었는데 그때의 기억을 살려서 아이와 함께 인형놀이도 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방학때 놀이책으로도 좋네여!갗우! ​

전 세계가 사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 공주가 따서 조립하기로 나왔어요. 재미있는 그림책도 읽고, 영화 속 등장 인물과 물건들도 직접 만들어 보세요. 멋진 성과 화려한 배 등 예쁜 공주 장난감을 15개나 만들 수 있어요. 예쁜 반지는 내 손가락에 직접 끼우고 놀 수 있지요. 에리얼은 호기심 많고 명랑한 인어 공주님이에요. 어느 날 멋진 왕자님을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지지요. 바닷속 공주님과 땅 위 왕자님의 용감한 사랑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 만들기 15개 -

에리얼(인어)
에리얼(사람)
왕자님
트리톤 왕
우르술라
플라운더
세바스찬


마차
식탁
침대
소파
테이블
보석함과 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