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살 아이와 보기위해 구입한 책입니다. 13층을 구입할때만 해도 아이가 얼마나 읽어낼 수 있을까? 다소 고민했어요.하지만 13, 26층을 읽으면서 조금 어려운 문장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전체 스토리를 보면서 읽어내는걸 보고당분간은 하나씩 계속 구입해 볼 생각입니다. 중간중간 한 장에 한 줄 밖에 없기도 하고,그림과 함께 한 단어로만 몇장을 쭈욱 넘어가기도 해서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주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일부의 리뷰에서는 다소 잔인하다는 의견도 있긴 하지만, 아직 13, 26층밖에 안읽어서인지심각하지 않게 만화처럼 생각하면서 넘어가니 아직은 그래도 읽힐만하네요. 아이가 그 부분을 무섭다고 받아들이면 그만둘 생각이구요. 아이와 함께 즐겁게 읽을 때까지는 쭈욱 읽어보려고 합니다.
★ 영국, 미국, 호주, 중국, 네덜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일본, 한국,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터키, 브라질, 베트남, 타이완 등 20개국 출간!
★ 2015 호주출판업상(ABIA) 올해의 책 수상
★ 3년 연속 호주출판업상(ABIA) 올해의 어린이책 수상
★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책!
★ ‘세계 기네스북(나무 복장 하고 모이기)’에 영감을 준 바로 그 책!
★ 호주 ‘책을 읽자!’ 선정 내려놓을 수 없는 책 50

우스꽝스러운 난장판의 끝판 왕! _퍼블리셔스 위클리
미친 듯이 웃기다! _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윔피키드] 팬들이 열광할 책 _북리스트

대박 사건! 나무 집이 없어졌어!
글을 쓰는 앤디와 그림을 그리는 테리는 26층 나무 집을 ‘39층 나무 집’으로 올려 짓습니다. 트램펄린, 오페라 하우스, 회전목마, 롤러코스터, 디스코장, 초콜릿 폭포, 그리고 아직 비밀에 싸인 맨 꼭대기 39층. 그런데 멋지게 지어 놓은 39층 나무 집이 순식간에 없어져 버립니다! 범인은 바로 없애 버리기 전문가, 멍청씨 교수! 그런데 멍청씨 교수는 나무 집을 없애 버린 것도 모자라 전 세계의 동물과 식물, 인간(멍청씨 교수 자신과 앤디와 테리는 빼고), 마침내는 지구와 태양계 전체를 없애 버린다. 더는 지켜볼 수 없던 앤디와 테리는 멍청씨 교수를 없애버리기 위해 꾀를 냅니다. 과연 앤디와 테리는 무사히 이 세상을, 39층 나무 집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번에도 제 시간 안에 출판사 사장 큰코 씨에게 원고를 전달할 수 있을까요?

Andy and Terry are once again inviting readers to come hang out with them in their astonishing 39-story treehouse (it used to be 13 stories, then 26 stories, but they keep expanding). And this year they will have even more time to jump on the world s highest trampoline, toast marshmallows in an active volcano, swim in the chocolate waterfall, pet baby dinosaurs, and go head-to-trunk with the Trunkinator, since Terry has created the greatest invention that he--or anyone else--has ever invented . . . a Once-upon-a-time machine that will write and illustrate their entire book for them!

What are you waiting for? Come on up!



 

허준

허준 예전에 허준박물관 갔다와서 집에서 체험 연계활동 하려고 허준이 나오는 위인전을 찾았는데 단 한권도 없다는 것에 실망해서 넣어둔 [시공주니어] 허준 발견~이 책은 초등 중학년부터 추천하는 위인전 시리즈로 교과서에 등장하는 위인들을 중심으로 한 권당 한 명을 알차게 다룬 위인 동화책이에요. 대개 위인전을 유아시기에 많이 보여주는데, 유아 때 보던 위인전은 글보다는 그림이 더 많고 위인의 전반적인 삶보다는 특정 분야만 강조해서 전체 삶을 축약해서 보여주

yuhnd.tistory.com

 

말문이 탁 트이는 의성어 동시

돌 전 아기에게도 다양한 어휘를 들려주는 것이 좋다고 하여 아이코 나만 그냥 멍때리고 있었구나 싶어서 서둘러 구입한 책.맨날 아기에게 해주는 말이 다를 것이 별로 없는데이 책을 핑계로 보여주면서 다양한 의성어들을 들려주고 있다.말이 리드미컬 하기 때문인지 의성어부분이 나오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주의깊게 귀를 기울이면서 흥미를 보인다.오, 정말 효과가 있군. 아무튼 남들이 좋다는 데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28개의 의성어로 다양한 우리말을 익혀요! 책 겉

ioasd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