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이 없는 거리 7

천송희 2024. 2. 17. 01:48


나만이 없는 거리 7권입니다.범인의 정체는 내심 아버지처럼 생각했던 야시로. 사토루는 야시로에게 살해당할뻔 하고 간신히 목숨을 건졌지만 긴 시간 의식불명 상태가 됩니다. 마침내 눈을 뜬 사토루는 과거의 기억이 거의 남지 않아 머리 속이 혼란스러운데 그런 사토루의 앞에 아이리가 나타납니다.이제 거의 끝이네요. 지금까지는 애니와 원작이 거의 같은 스토리였는데 마지막에 와서 전개가 좀 달라집니다. 과연 어떤 엔딩이 될지 기대됩니다.
과거로 돌아가 인생을 다시 써라!
파격 ‘시간 역행’ 서스펜스 그 일곱 번째!!

긴 잠의 끝에 눈을 뜬 사토루는 마침내 ‘그녀’와 조우한다.
자신에 대해 잘 알 리가 없는 ‘그녀’가 내뱉는 말에
굳게 닫힌 문 안에 있는 기억이 강하게 자극을 받는 사토루.
그리고, 사토루는 ‘그녀’의 이름을 되찾는다….

AIRI(아이리)’

그 이름을 떠올린 순간,
사토루의 마음은 강하게 외쳤다!

‘AIRI(아이리)와 한 번 더…, 만나고 싶다’고.

사토루의 주위에서 ‘재회’가 교차하기 시작한 지금,
이야기는 마침내 종막을 향하기 시작한다….



 

소크라테스와 협상하라

책 구입하고 빨리 읽어야지 했는데, 바쁜 일정으로 계속 미루다가 드디어 이번주에 책을 읽었습니다. 협상에 대해서 쉽고,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잘 쓰여졌네요.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책을 구입했습니다. 협상관련 책들을 여러권 읽어봤다. 협상의 대가가 되는 그날까지~!! # 소크라테스에게 배우는 협상법애플 신화의 주인공 스티브 잡스가 생전에 이런 말을 남겼다. 소크라테스와 점심을 함께 할 수 있다면 애플이 가진 모든 기술과 바꾸겠다. 라고. 애플이 가진 모든

kalof.tistory.com

 

더 문 나이트 뷰 스크래치북

은은한 달빛과 오로라의 환상적인 야경 속에서 빛나는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스크래치북으로 만난다 전 세계적인 컬러링북 열풍이 한동안 지친 우리를 힐링시켜주었다. 이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스크래치북이 우리의 새로운 취미가 되어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며 힘든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까만색 바탕을 스크래치하면 노란색 도시와 건축물이 나타나는 지루한 그림이 아니다. 계절마다 지역마다 다르게 보이는 달빛과 신비롭고 화려한 오로라의 색상을 접목한 야경 속의 건축물 베

doog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