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황은 늘 계획과 예상을 빗나가게 마련이니, 매 순간순간 일어나는 변수에 휘둘리지 않도록 유연한 태도를 지녀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능력 있고 명석한 사람일지라도 조직 내 감정싸움에 자주 휘말리게 되면 결국 그 바닥에서 오래 살아남지 못한다. 저자는 할리우드 독종들과 일하면서 감정싸움 없이 논리적으로 상대를 설득하고 진심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야말로 진정한 소통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감정싸움 필요 없는 소통의 기술》은 각양각색의 독종들이 모인다는 할리우드에서 저자의 피나는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논리적으로 상대를 설득하는 프로들의 소통 전략을 담아낸 책이다.
「아이 앰 해피」시리즈는 미국의 아동 심리학 전문가들과 교수들이 이야기를 쓰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유명 삽화가가 그림을 그린, 아이들을 위한 예쁜 동화와 더불어 아동 심리치료 전문가가 아이들이 각 발달 단계에서 자연스럽게 겪을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해 부모님이 이해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설명을 곁들인 책입니다. 이 시리즈는 아이가 자신의 감정과 생각과 의지를 스스로 알게하고, 표현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럼으로써 아이의 문제해결능력과 자율성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감정은 소중해 는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수용하고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이 책을 통해서 아이들은 정서적으로 균형 잡힌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기 신뢰감 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댓글